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순위 1~10위

by 티모! 즐거운 티모! 2021. 4. 7.
반응형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추천 1~10위까지 나열해봤습니다. 새로운 영화 다운로드부터 과거의 영화까지 정말 다양한 사이트들이 많아요. 하지만 일정 부분의 금액을 내더라도 저작권이 지나지 않은 영화만 사이트들은 불법이니, 불법 다운로드는 좋지 않다는 점 반드시 알고, 다시 한번 생각하시고 들어가시기 바라겠습니다.

 

바이러스나 해킹, 악성코드나 랜섬웨어 같은 보완에서도 철저하다고 다들 많은 사이트들이 그래요. 하지만 불법인 경우가 많은데, 믿을지 안 믿을지는 본인책임입니다.

 

저는 유튜브나 스트리밍 등에 돈을 내고 다운로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휴가 된 것으로요! 그래야 영화사도 살고, 모두가 더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일 테니까요. tv에 몇천 원 안 하는데 그것으로도 충분하니까요. 일단 간단한 링크 정도만 남길 테니, 판단은 본인에게 맡기겠습니다.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www.youtube.com/

 

YouTube

 

www.youtube.com

일단 유튜브를 추천합니다. 유튜브에도 영화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 조금 어두운 경로를 원하신다? 그렇다면 이런 것들이 있으니 한번 봐보세요! 보니까 추천인 하게 해서 들어오면 일정 수익금을 받는 그런 경우도 많던데, 저는 그런 거 없어요! 진짜로 그냥 사람 많은 순위라고 합니다.

 

이제부터는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순위 1~10위까지입니다.


1. 파일몽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설정하면 쉽고 빠르게 가입 가능 신규 가입자에게 포인트 지급 바이러스나 해킹, 악성코드, 랜섬웨어와 같은 보안 관련해서도 안전하다고 하네요. 뭐 지들 말로는 요.

 

2. 애플파일

10년 되어간다고 합니다. 장수 웹하드라고 하네요. 자료량이 많다고 합니다. 간편 인증이 있다고 합니다.

3. 파일 보고

이 곳은 21년 3월 신규라고 하네요. 자녀보호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4. 찐플

2020년 9월 오픈했다고 합니다. 모바일 스마트폰, 영화 드라마 예능 소설 애니 만 화등이 있다고 합니다. 뭐 다른 것도 다 마찬가지지만요.

 

 

 

 

 

5. 파일 마루.

최신영화, 케이블 종편이나 예능 드라마 자료가 많다고 합니다.

파일 마루라니 나름 유명하죠?

 

 

6. 도도 파일

도도 파일이라는 곳은 매일 아침 모바일 콘텐츠 3개를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7. 파일 썬

신규 웹하드 업체들의 업체별, 순위별로 정리되어 있다고 합니다. 최신작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다양한 경로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8. 온 플레이

다 내용은 비슷비슷합니다. 신규 오픈했다고 하고, 출첵이 벤이 있다고 하네요.

10. 스마트 파일

다들 내용은 비슷비슷해요. 5개 멀티 다운로드 지원이 된다고 하네요. 최신 영화부터 예능 드라마까지 장르불문 다양한 작품들 있고, 보통 정액제와 포인트 이용의 적절한 조화 되어있다고 합니다. 포인트 지불 금액에 따라 화질도 달라진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여러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투 디스크, 파일조, 파일 캐스트 등이 있네요.

지금까지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순위 1~10위까지 알아보았습니다.

 

love.dream95.com/10

 

영화 노바디 줄거리 리뷰 예고편 다시보기

영화 노바디 줄거리 리뷰 예고편 다시보기입니다. 영화 노바디 리뷰도 보고 줄거리도 보고 예고편 다시보기도 확인해보세요! 먼저 영화 노바디(Nobody, 2020)는 2020년 작품입니다. 뭔가 트렌드도 진

love.dream95.com

love.dream95.com/4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줄거리 리뷰

2019년 3.1절에 100주년을 맞이하여, 우리 민족애를 들끓게 하는 영화가 개봉되었습니다. 이름 하여 자전차왕 엄복동! 자전거는 일종의 자전거이지요! 일제에 탄압받던 이천만 조선인들의 단비 같

love.dream95.com